본문 바로가기

iPhone & iPad/기타

스마트폰 보호 악세사리 iRing 을 이용해 HUD 기능을 이용해보자

반응형

지인들이 사용하는  스마트폰 보호 악세사리 iRing을 그저께 구입 하였습니다. 

iRing은 스마트폰을 보호해주고 사용 할때도 안정적으로 사용이 가능 합니다. 

사람 많은곳에서 다른 사람과 부딪히거나 해서 스마트폰을 떨어 뜨려본적 없으신가요?

아니면 그런 상황들이 걱정 되시진 않나요?


그런분들에겐 꼭 필요한 악세사리입니다. 저도 지하철 타고 내릴때가 걱정되어 구입을 했습니다만 

훨씬 많은 활용법이 있어 소개 합니다.


저는 네이버 체크아웃에서 11,900원+2500원 에 구입을 하였고 여기에선 다기능 거치대롤 주고있습니다.

http://shop.naver.com/aauxx/products/115427400


색상이 여러가지가 있는데 저는 화이트 아이폰을 사용중이라 펄-화이트 제품을 구매하였읍니다.



이 외에도 총 20가지 정도의 디자인이 있습니다.

사용 방법은 아주 단순하게 표현하면 아래 이미지와 같이 손 가락을 끼우고 스마트폰을 조작하거나


그냥 책상위 같은 곳에 스마트폰 거치대 용도로 사용이 가능 합니다.


 






아주 편합니다.  지지도 잘되고  각도도 좋습니다.

다른분께서도 아주 잘 설명해주셔서 링크를 남깁니다. 

http://stupidhoony.com/80169785465


그런데 제가 오늘 리뷰를 하는 이유는 한가지 기능을 더 소개해드리고자 함에서입니다.

다른분들은 이 용도로는 사용을 안하셨던거 같아서 


위에 제가 구입한 링크에서 구입을 하면 멀티 다기능 거치대를 추가로 증정을 해줍니다.

아래사진 왼쪽에 보이는것인데요 아주 자그마합니다. 



사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저는 이것을 차량에 부착을 했습니다. 운전석을 기준으로 핸들 가까운 중앙에 부착을 했습니다.



여기 부착을 하고 아이폰을 걸어 봤습니다. 다른 카메라가 없어서 소니 QX-10 으로 찍다보니 구도가 좀 안 맞았습니다.



아주 안정적으로 걸리더군요. 그런데 문득 생각난게 네비게이션의 HUD(Head Up Display) 기능이었습니다. 

아주 오래전에 올레navi 리뷰를 하면서 (http://chiseok.tistory.com/38)  HUD 기능을 소개한적이 있었습니다.  그게 생각이 나서 어제 주행하며 김기사어플을 시험해봤는데 아주 좋았습니다. 


일단 거치대에 아이폰을 가로로 겁니다. iRing 을 살짝 회전만 시키면 되니까 간단합니다.

그리고 김기사 어플의 HUD를 활성화 시키면 아래 사진과 같이 스마트폰의 네비게이션이 차량 유리창에 비추어져  속도, 거리, 방향등이 보이게 됩니다. 





이렇게 사용하게된다면 야간 안전운전에도 도움이 될겁니다. 


iRing을활용하는 새로운 방법의 발견이라고 할까요 ^^ 


iRing을 이용하여 내 스마트폰도 보호하고 야간 안전운전에도 활용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