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여기 저기 둘러보기

싱가폴 둘러보기 - 6

반응형
오늘도 어김없이 준원이는 수영을 한다.  뒤의 커플들 문신이 장난 아니었다...
 

 
 
지하철의 안내 표지 ..정말 아파보인다..훨씬 설득력있어 보인다.
 

 
 
서울의 강남역 같은곳   아니 홍대 같은 곳이랄까..클락퀴 전경이다..이곳은 밤에 가야하는데 우리는 두번다 낮에만 갔다..낮엔 다 잔다.ㅋㅋ 여기에는 점보레스토랑도 잇다..
 

 
여기서 배를 타고 싱가포르강을 따라 둘러보앗다.  싱가포르강에 있는 머라이언상

 

 
 
이건 대 관람차..그런데 아마 운행을 안하는듯 하다
 

 
 
이건 두리안 건물..두리안 외형을 따서 만들었다고 한다.
 

 
아까 점보레스토랑이라했는데  여러 지점이잇다 그중 유명한게 클락퀴에있는 점보레스토랑이다.
여기서 유명한 음식이 칠리크랩과 페퍼크랩인데.그런데..그런데  난 별루다..
게가  살이 별루 없다..쩝

 
오히려 사이드로 시킨 음식이 더 맛있었다..그래두 밥은 비벼 먹었다는..ㅋㅋㅋㅋ
 

 
클락퀴의 유명한 터키아이스크림 장사..넘 일찍가서 묘기를 못봤다.
 

 
 
이건 호텔 옆 슈퍼에서산 파타야..정말 맛있었다... 싸고..
 

 
 
2005년엔 망고를 무지 싸게 먹었는데 12월이라 그런지 망고는 오히려 더 비쌌다..서울보다
다시 오차드에서 아이스크림 먹는 준원이 ...1달라다..정말 싸다..맛있다..

 
아이스크림은 이 사람들이 판다..리어커에서
 
 
 
 
그냥 코카콜라 병을 쌓아 놓았다..그런데 이것도 관광상품이된다..사진 무지 많이 찍는다.
 
 
 
올드창기라는 튀김 종류를 파는 곳이다..준원이는 역시 치킨튀김을 사 먹는다.비교적 저렴하다.
 

 

 
 
  
반응형

'소소한 일상 > 여기 저기 둘러보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싱가폴 둘러보기 - 마지막  (0) 2012.09.05
싱가폴 둘러보기 -7  (0) 2012.09.05
싱가폴 둘러보기 - 5  (0) 2012.09.05
싱가폴 둘러보기 - 4  (0) 2012.09.05
싱가폴 둘러보기 - 3  (0) 2012.09.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