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IT 관련

PC와 스마트폰에서 무료로 실시간 TV 방송 보는 방법

by chiseok 2020. 2. 13.
반응형

스마트폰(Smart Phone)이나 PC에서 무료로 실시간 TV를 볼수 있는 방법이 있어 공유합니다. 

방법도 아주 간단합니다. 

 

컴퓨터에서는 크롬 브라우져에  http://20th.kr 을 입력하시면 여러 방송을 무료로  실시간 볼 수 있습니다. 

 

 

 

크롬브라우져로 접속한 화면입니다. 

단, 크롬브라우져를 사용하실땐  아래 익스텐션을 설치하셔야합니다.

https://chrome.google.com/webstore/detail/play-hls-m3u8/ckblfoghkjhaclegefojbgllenffajdc 

 

Play HLS M3u8

Play HLS urls in-browser

chrome.google.com

화질이 아주 좋지는 않지만 무난히 볼 수 있는 정도입니다.

 

그리고 안드로이드폰에는 구글플레이스토어에 전용 어플이 있습니다. 

 어플 이름은 "실시간 티비" 이며 여기서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jw.otwo.mactxt.app01 

 

실시간 티비 - TV 온에어 - Google Play 앱

실시간 티비 - TV 온에어 폰or태블릿 어플만 설치 되어 있다면 시청 가능합니다. 링크를 이용하여 이동 해야만 시청이 가능하니 원하는 방송을 클릭 하시면 됩니다.

play.google.com

 

어플을 열면 웹브라우져를 이용해서 http://20th.kr/tv 로 연결이되어 방송들이 보입니다. 

원하는 방송을 클릭 하면 방송이 연결되며 전체 화면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그런데 아이폰(iPhone), 아이패드(iPad) 에는 어플은 없습니다.

그렇지만 바탕화면에 홈 화면 추가 기능을 이용해서 어플처럼 만들어서 이용 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폰(iPhone) 또는 아이패드(iPad)에서 사파리를 여시고

사파리'

주소창에 http://20th.kr 을 입력하시면 아래와 같이 보이실겁니다.

 

 

 

 

사파리 창에서 화면 아래에 공유 버튼을 선택하세요

 

 

그러면 아래와 같이 창이 열리고 중간에 홈 화면에 추가가 보입니다. 

 

우측 + 버튼을 클릭하면  홈화면에 아래와 같이 어플 형태로 바로가기가 추가됩니다. 

 

아이콘만 클릭하면 여러 방송국이 있는 페이지가 열리고 접속해서 보시면 됩니다.

그런데 아이폰(iPhone), 아이패드(iPad)에서는 사파리보다는  크롬브라우져를 이용하시는게 좋은듯 합니다.

주소창에 http://20th.kr 을 입력해서 연결후 북마크해두시고 이용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방송국 주소가 가끔 변하여 연결이 안되기도 하는데 페이지를 만드시는분이 계속 수정하시는듯합니다. 

 

이제 편안하게 PC와 스마트폰에서 무료로 실시간 TV 방송을 즐기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