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여기 저기 둘러보기

최저가 항공권 구매하기 - 스카이스캐너 (skysanner) 이용

by chiseok 2016. 10. 9.
반응형
해외 여행을 떠나시는분들 중에 개별로 항공권을 예약하고 떠나시려는 분들이 많습니다.
항공권은 같은 비행기라도 그 금액이 천차만별인데요 이왕이면 저렴하게 예약하는게 좋겠죠?
이럴때 최저가 항공권 검색을위해서는 스카이스캐너 (skysanner) 가 가장 좋은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럼 스카이스캐너 (https://www.skyscanner.co.kr ) 를 이용하는 방법을 알아봅니다.
스카이스캐너 (skysanner) 는 이곳에서 직접 항공권을 파는것이 아니라 우리가 흔히아는 다나와 같이 최저가 항공권을 검색해서 보여주는 곳입니다.

먼저 스카이스캐너 (skysanner)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https://www.skyscanner.co.kr 회원 가입은 하실 필요 없습니다.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오면 원하는 장소와 날짜를 각각 입력합니다.
아울러 우측 상단이 통화 단위가 원화로 되어있는지도 확인하시고요 
왕복을 원하는지 편도만 원하는지도 체크 하시고 또한 직항을 원하신다면 직항만에 체크하세요 
 



원하는 내용을 모두 입력하시고  enter를 누르면 아래와 같이 검색이 됩니다.
그런데 여기서 원하시는 출발 시간과 도착 시간 그리고 항공사도 체크가 가능합니다. 



먼저 출발을 원하는 시간을 왼쪽 출국일 시간에서 슬라이드 바를 조절해서 선택합니다.



그리고 스카이스캐너 (skysanner) 는  항공사도 선택 가능한데요 기본 셋팅은 모든 항공사를 다 검색해 줍니다.




여기서 원하지 않는 항공사는 체크를 빼실수도 있습니다.




그럼 아래와 같은 결과가 나옵니다.
정렬기준을 성인 1인당 운임으로 선택하니 진에어가 제일 싼게 있네요 



그래서 진에어 선택 버튼을 누르면 아래와 같이 각 여행사별로  금액이 나오고 제일 싸게 파는 여행사가 맨 위에 보입니다.
스카이스캐너 (skysanner) 는 이와 같이 각 여행사 중에서 제일 싼 항공편을 찾아 주는 곳입니다.



여기서 마음에드는 여행사를 선택하시면 아래와 같이  스카이스캐너에서 해당 여행사로 이동하게됩니다.
스카이스캐너 (skysanner) 는 중계 역활만 하는 곳인거죠 


여행박사 해당 페이지 입니다. 페이지가 열리면 좀더 자세히 알기위해 조회를 눌러 보세요 
그럼 비행 시간과 함께 조건이 나옵니다. 



때로는 아래와 같이 카드회사별로 할인이 해택이 있기도 합니다. 



또 하나  스카이스캐너 (skysanner) 는 한번만 검색하지 마시고요 조금의 시간을 두고 몇번 검색해 보세요.  
같은 조건이어도 변경 될수 있습니다.

이 블로깅을 하는 30여분 동안에도 금액이 변경되었습니다. 

최저가 항공권을 찾아주는 스카이스캐너 (skysanner) 잘 이용하셔서 좋은 조건의 항공권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