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에어비앤비 AirBnB

에어비앤비(Airbnb) 할인코드로 무료 여행하기

by chiseok 2019. 4. 3.
반응형
요즘 여행하시면서 숙박으로 공유 경제인 에어비앤비(Airbnb)를 많이 이용하게 됩니다.
저도 최근 자주 이용을 하고 있는데요 그 경험을 많은 분들과 공유하고자 그간의 이용 경험을 블로그를 통해서 나누고있습니다. 

만족스러웠던 오사카 에어비앤비후기 

 

만족스러웠던 오사카 에어비앤비 Airbnb 후기

지난주에 “ 두번째 오사카 에어비앤비 Airbnb 예약 완료 “ 라는 글을 올렸는데 많은분들이 읽어주셨습니다. 오늘은 그 방문 후기를 올려봅니다. 제가 선택한 곳은 여기 입니다. http://bit.ly/2FVufm6 저희 가족..

chiseok.tistory.com

 
에어비앤비 정책중에 하나는 기존 회원들이 제공하는 링크를 통해서  에어비앤비에 가입을한 후 이용을 하게 된다면 
신규회원에게 할인 해택을 제공하면서 기존 회원에게도 크래딧을 주게됩니다. 
 
신규회원의 할인 내용은 아래와 같이 84,000원이 넘는 숙소 예약시 32,000원을 할인 받게됩니다. 
그리고 저 같은 경우는 16,000원을 에어비앤비 크래딧으로 제공 받게됩니다. 

 

혹시 아직 에어비앤비(Airbnb)에 가입을 안 하셨다면 그냥하지 마시고 추천 링크를 통해서 가입하세요 
그래야 본인에게도 도움이 됩니다. 
 
제  추천링크는 https://www.airbnb.co.kr/c/oseok?currency=KRW 입니다. 
 
그럼 이렇게 에어비앤비(Airbnb) 할인코드로 제공된 크래딧이 아래와 같이 쌓입니다. 
 
 
여기서 사용 가능은 제 링크를 통해서 에어비앤비(Airbnb)에 신규 가입한 후에 여행을 다녀오신 분들이 생길때마다 16,000원씩이 쌓인것입니다. 
제 링크를 통해서 에어비앤비(Airbnb)에 신규 가입한 후에 여행을 다녀오시면 저에게 아래와 같은 메일이 옵니다. 
 
 
 
제 링크로 가입 후 여행하신분들은  쿠폰이라는 항목으로 아래와 같이 할인을 받게 됩니다.
 
 
 
그리고 아래 화면에서 대기 중 이란 항목은 제 링크를 통해 에어비앤비에 가입은 했으나 아직 여행은 안 다녀오신분들이 여행을 다녀오실 경우 쌓일 수 있는 크래딧입니다. 
 
 
저는 그동안 쌓이 크래딧으로 두번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작년에 오사카에 있는 아래 숙소에서 3박을하며 그동안 쌓인 크래딧으로 할인을 받아 저렴하게 다녀올수 있었습니다.
 
 
 
약 170,000원을 할인 받았네요 
 
 
저 같은 경우 추대를 제 블로그를 통해서 제공하고 있는데요 
만약 블로그를 안 하시는 분이시라면  에어비앤비에서는 아래와 같이 본인 주소록에 있는 분들에게 직접 문자나 이메일로도 초대 할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습니다. 
 
 
 
요즘 여행의 대세로 떠오르는 에어비앤비(Airbnb) 한번 이용해보시고요 
그냥 이용하시는것보다 초대 링크를 이용하시는 것이 본인에게 유리하니 잘 활용 하시기 바랍니다.
 
제  에어비앤비(Airbnb) 할인코드는 https://www.airbnb.co.kr/c/oseok?currency=KRW 입니다.  
 
좋은 여행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