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에어비앤비 AirBnB

{수정-가지마세요} 두번째 오사카 에어비앤비 Airbnb 예약 완료

by chiseok 2018. 1. 11.
반응형

** 2023년4월24일 수정합니다.  2018년 1월에 갔을때와 너무 달라진거 같습니다. 

오늘 다시 보니 청소에 문제가 많다는 후기가 많네요  가지 마시기 바랍니다.  네이버에서 검색이 잘되어 수정 합니다.**

 

개별 여행으로 2017년 11월에 이어 2018년 1월에 오사카를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이번엔 가족 여행으로 3박 4일간 인원수는 3인입니다. 

2016년에는 아래 지도 우측하단 "다니마치 규초메” 역에서 3분거리 에어비앤비 Airbnb 에 묶었었는데 주택가여서 조금 심심했습니다.  2016년 에어비앤비 Airbnb 후기 참고  http://bit.ly/2mgOql5 
그래서 이번엔 도톤보리 근처로 숙소를정하기로 했습니다.





 “난바” 지역에 숙소를 잡고자  에어비앤비 Airbnb 홈페이지 (https://airbnb.co.kr)에서 아래와 같은 조건으로 검색을 하였습니다.   검색어 “오사카” 
날짜 , 인원 , 집전체 , 적정 가격 그리고 필터 추가하기로 들어가서 지역을  “난바. 도톤보리, 신사이바시” 로 설정을하고 검색을 했습니다. 





조건에 맞는 몇개의 숙소가 보였고 
저는 니폰바시역에서 도보 5분거리에 있는 숙소를 선택했습니다. 구글지도에서 보니 오사카하면 떠오르는 글리코상과 도보로 10분 거리입니다. 


 




숙소에서 구로몬 시장도 도보 8분 거리입니다.




위치는 일단 매우 좋았습니다. 숙소는  아래와 같이  더블침대 1개와 소파 침대 2개로 3인 가족에 딱 맞습니다.

 

 




후기들을 보니  최근에는 한국인들이 많이 방문하였고 나쁜 평가는 없습니다.  호스트도 연락이 잘된다고 하네요 





예약이 끝나자 호스트는 특별히 제작한 PDF 파일을 비롯한 많은 내용을 보내주었습니다.




사진과 함깨 너무나 자세히 설명이 되어 있더군요  호스트 이름이 Sydney 인데  오사카에 에어비앤비 Airbnb 를 10개나 운영 중입니다. 프로더군요  다른 숙소들도 좋아보입니다. 



 




며칠 후  방문을 할 텐데 잔뜩 기대됩니다.

또한 아시겠지만 아직  에어비앤지 Airbnb 회원 가입 전 이시라면  
 
아래 링크를 타고 가입하세요  그러면 바로 사용 가능한 32,000 원을 할인 받으실 수 있습니다.
 
그냥 가입하는것보다 할인 받으시는게 당연히 더 좋습니다. 
 

www.airbnb.co.kr/c/oseok 

 
 
 

 

반응형